로고

문화강국코리아
로그인 회원가입
  • 공지사항
  • 공지사항

    문화강국코리아 협동조합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한글추상의 거장 황인혜, 카타르 전시를 앞두고 아트불(ARTBULL)청담에서 특별전 열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553회   작성일Date 24-02-17 14:38

    본문

    한글추상의 거장 황인혜, 카타르 전시를 앞두고 아트불(ARTBULL)청담에서 특별전 열려



    한글추상의 광대한 회화세계와 한지에 스미는 달빛의 고요하면서도 오묘한 감흥의 조화로운 독창적 회화세계로 풀어가는 황인혜(ARTIST HWANG INHEH)작가가 청담동 아트불갤러리 청담에서 ”한글 추상 거장전“ 특별전을 2월 16일 오픈하여 2월 29일까지 열고 있다.

    30여점이 전시되고 있는 전시장은 한지와 목탄 등이 혼합된 채색의 고요하면서도 은은한 기운의 흐름들이 전해오는 작품들로 사색적인 고격의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부분적으로 운용된 두들두들한 마티에르 질감은 매우 흥미로운 회화적 인상으로 작품의 전체적인 조화로움을 한층 끌어올린다.

    전시장에 모습을 드러낸 작품들은 영원을 희구하는 사랑과 가족애를 소중한 지침으로 삼아온 황인혜 작가의 사유세계가 잘 녹아든, 생명과 사랑의 경외감을 일깨워 주는 한국회화의 품격을 만나 볼 수 있다.

    ”한글을 주제로 작업한지도 꼭 30년이 지났는데“사랑“이란 글꼴의 선이 주는 아름다움과 그 간직한 뜻에 매료되었어요.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에 사랑이 깃들어 따뜻하고 밝은 세상이 되길 꿈꿉니다”

    라고 46년생인 작가는 소녀처럼 수줍어하며 전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